HOME >NEWS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2024-11-14 12:56:53

또 다른 당권 주자인 윤상현 의원도 진짜 윤심은 내게 있다며 ‘진윤을 자처하고 나섰다.

무엇보다 경제와 민생이 참으로 어렵다.지금처럼 ‘윤심이 누구 편이냐를 놓고 이전투구를 벌이는 퇴행적 당권 경쟁만을 통해 당 대표가 골라진다면 민심에 기반한 국정과 공정한 총선 공천이 가능할지는 의문이다.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민심과 어긋나는 정책엔 제동을 걸어줘야 정권이 민심을 붙잡을 수 있다.그러나 두 사람은 당과 나라를 이끌 정책과 비전 논의를 주도하기보다는 누가 더 대통령과 가깝냐를 따지는 ‘윤심 논쟁으로 날을 세우는 모양새다.안철수 의원이 대통령에게 힘이 되는 ‘윤힘이 되기 위해 전당대회에 나왔다고 하자 친윤 핵심 이철규 의원은 (안철수) 자신이 진윤이라 하는 건 가짜 상품으로 상표를 도용하는 것이나 다름없다고 공개 비판했다.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친박을 넘어 ‘진박(진짜 친박).169석 의석을 업고 사사건건 정부의 발목을 잡는 야당을 설득해 법을 통과시켜야 한다.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대통령과 만찬을 했거나 만찬에 초대받은 사실을 자랑하며 서로 내가 친윤이라고 목소리를 높이더니 이제는 친윤도 모자라 ‘진윤(眞尹)이란 말까지 등장했다.

또 다른 당권 주자인 윤상현 의원도 진짜 윤심은 내게 있다며 ‘진윤을 자처하고 나섰다.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미국 라면 시장 점유율 상위 5개 제조사는 일본 4곳.

국내에서 라면 소비가 둔화한 건 라면이 다이어트나 건강에 좋지 않단 부정적 인식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확대된 점이 크다.2017년엔 미국 월마트 약 4000개 점포에 신라면을 입점시키는 데 성공했다.

4년 전인 2019년 4억6700만 달러보다 104% 증가했다.K라면 펄펄몇 년 전만 해도 외국인들에게 잘 알려진 한국 음식은 불고기나 비빔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