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민주당 '환호와 눈물'

민주당 '환호와 눈물'

2024-11-14 12:46:06

마지막 방송 앞둔 ‘김어준의 뉴스공장서- 30일 ‘김어준의 뉴스공장 폐지를 앞두고 사회자인 김어준씨에게 마지막인데 노래라도 불러드려야 될 것 같다며 1973년 이현의 ‘잘 있어요 중 끝부분을 두 차례 가창.

어제 미국도 중국에서 오는 이들의 경우 코로나19 음성 확인서가 있어야만 입국을 허용한다고 발표했다.감염병예방관리법에 따르면 1급 상황에서만 의약품 국외 반출 금지가 가능한데.

민주당 '환호와 눈물'

그렇더라도 몇 백만원씩 사재기하는 비정상 거래가 일어나지 않게 대량 판매 금지를 약국에 권고하는 등 비상한 방안을 찾아야 한다.감염재생산지수가 10주째 1을 넘고 있다.지금이라도 강화된 조치가 필요하다.

민주당 '환호와 눈물'

사실상 국경 개방으로 3년간 유지해 온 ‘제로 코로나 정책의 최종 마침표를 찍는 셈이다.지난 7일 방역 완화 후 중국에선 4억 명가량의 확진자가 나온 걸로 추정된다.

민주당 '환호와 눈물'

29일 0시 기준 사망자(76명)는 9월 4일(79명) 이후 116일 만에 가장 많은 수를 기록했다.

확진자가 연일 7만~8만 명대를 오가며.첨단산업 분야의 RD.

정부 관계자는 추가 협의가 필요하지만 수도권 인근이나 광역시도 내 인구감소지역 정도를 제외하고 대다수 인구감소지역에서 별장처럼 세컨드 홈을 운영하도록 하는 방안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시설투자 촉진을 위해 국가전략기술 및 신성장·원천기술 적용도 확대한다.

RD투자 증가분에 대한 세액공제율 10%p가 최초로 상향된다.양도세 등에서 세제 혜택을 줄 계획이다.